1 0 0 0 0 0 6일전 0

우리는 어떻게 유혹에 빠지는가

광고, 도파민, 뇌과학의 공모

『우리는 어떻게 유혹에 빠지는가』는 광고, 도파민, 그리고 뇌과학이라는 세 축을 통해 우리가 왜 불필요한 것을 원하게 되었는지, 왜 멈출 수 없는지를 낱낱이 분석한다. 단순한 소비 비판을 넘어, 뇌의 작동 방식과 현대 테크놀로지가 우리의 욕망을 어떻게 설계하는지를 과학적으로 접근하며, 동시에 그 유혹에서 벗어날 수 있는 실질적 전략을 제공한다. 더는 조종당하지 않기 위해, 우리는 먼저 이 ‘유혹의 알고리즘’을 이해해야 한다. 이 책은 독자에게 자유의 뇌를 되찾는 길을 안내한다.
『우리는 어떻게 유혹에 빠지는가』는 광고, 도파민, 그리고 뇌과학이라는 세 축을 통해 우리가 왜 불필요한 것을 원하게 되었는지, 왜 멈출 수 없는지를 낱낱이 분석한다. 단순한 소비 비판을 넘어, 뇌의 작동 방식과 현대 테크놀로지가 우리의 욕망을 어떻게 설계하는지를 과학적으로 접근하며, 동시에 그 유혹에서 벗어날 수 있는 실질적 전략을 제공한다. 더는 조종당하지 않기 위해, 우리는 먼저 이 ‘유혹의 알고리즘’을 이해해야 한다. 이 책은 독자에게 자유의 뇌를 되찾는 길을 안내한다.
자기계발 연구소는 개인의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존재합니다. 우리 연구소는 자기계발 분야의 다양한 주제를 발굴하고, 이를 심도 있게 연구하여 독자들에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실질적인 조언과 방법론을 제공하며, 독자들이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고 삶의 방향성을 찾는 데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자기계발 연구소는 여러분이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나가는 여정에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